세이팅은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앞장 서겠습니다.
주식회사 누리온라인(이하 “회사)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 함에 있어 현행 “정보통신망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거 다음과 같이 이벤트 진행 시 수집되는 개인정보와 수집 목적 등을 고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전화, 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상담게시판, 경품행사응모 배송요청 등의 사유로 제휴사에게 제공 할 수 있으며, 정보수집 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이름
- 생년월일(회원의 경우)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 주소
- 전화번호.
- 희망ID(회원의 경우)
-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E-mail(또는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 항목별 수집목적 ]
1) 필수입력사항 : 아이디, 성명, 생년월일, 주소, 성별, 전화번호, 직업, 서비스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고지사항 전달 및 확인, 본인의사 확인 등 의사소통을 위한 절차에 이용 및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등 정보의 전달을 위한 절차에 이용 회원님이 “회사” 의 유료컨텐츠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대금결제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 유효기간 등
2) 휴대전화 결제 시 : 이동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3)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
4) 인터넷전용회선 결제 시 : 인터넷전용회선 접속ID, 비밀번호, 생년월일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자동가입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하여 프로모션 참여시 ()누리온라인의 자동가입항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자동가입프로모션에 참여 됩니다.
자동가입이란 다음과 같습니다.

1. ()누리온라인의 자체이벤트 뿐만 아니라 제휴를 맺은 외부 제휴업체에서 진행하는 경품 및 가입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어 해당 포인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 당첨의 가능성이 높여주는 서비스입니다.
2. 자동으로 응모된 이벤트에 당첨이 되셨을 경우 경품 및 해당 포인트는 회원정보에 기입된 내용으로 자동 발송됩니다.

이벤트 예 : 회원가입 이벤트,정보 제공을 통한 서비스 안내 등 다양한 제휴 이벤트..

“회사“가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이름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 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6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당 사는 유료회원제 커뮤니티 사이트로서 당사와 고객이 가입정보 기록 및 대금납입 관련 분쟁이 있을 경우 이를 확인할 정보 기록을 위하여 탈퇴 후 6개월간 보관되며 6개월 이후에 회원기록은 자동 폐기됩니다.
유료 회원 대금지급과 관련된 정보는 대금의 완납 후 또는 채권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후 6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물품배송과 관련된 정보는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피해보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원탈퇴 시, 회원의 개인정보를 삭제하는 것이 원칙이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의무적으로 보유해야 하는 개인정보도 있습니다.

- 아이디.
- 이름.
- 나이.
- 성별.
- 생년월일.
- 전화번호.
- E-mail.
- 가입일.
- 탈퇴일.
- 방문경로.
- 결제리스트.
- 탈퇴신청IP.
- 탈퇴이유.
- 한마디.

* 개인정보 보유 기간 관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6조 (사업자가 보존하는 거래기록의 대상 등)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회사” 에 개인정보에 대한 민원 처리 및 분쟁해결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민원처리부서 : “세이팅”고객지원센터( 연락처 : 02-539-8321)
- 분쟁조정기관 : * 개인정보침해센터(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연락처 : 02- 580-0533~4)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및 운영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회사” 의 이용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철회의 방법은 홈페이지 하단의 “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ο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ο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회사가 전항 각호의 제휴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대한 이용자의 동의는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되는 시점에 동의가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민원처리 및 분쟁해결.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이름 : 유 선
전화 : 02-539-8321
메일 : help@sayting.co.kr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수정
'회사' 의 개인정보제공 및 활용동의서는 불가피한 경우 변경 될 수 있으며,.변경 시에는 변경 7일전에 변경된 내용을 비교하여 웹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및 팝업창을 통해 고지합니다. 변경사항의 효력은 7일간의 고지기간이 지난 후에 발생됩니다.
개인정보의 취급위탁에 따른 고지
(1).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원칙
- 회사는 개인정보의 취급위탁시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별첨1]
※ 고객의 개인정보는 해당 관할지역의 수탁자에게만 그 취급을 위탁하고 있으며, 관할지역과 담당 고객센터의 경우 회사의 영업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본 취급방침의 개정을 통하여 그러한 변경사항을 공개합니다.
기타
‘회사’에 제휴서비스로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